[라이브종료] '이무기+케르베로스=이무베로스'! 혜성처럼 등장~🌠| 444호 고스트 묘인귀 최초 공개!🤑 | GHOSTWAR |고스트워 톡톡 라이브 | ep.13

▶️ 플레이스토어(Android) 다운로드 :
bit.ly/39xP1Y2

▶️ 앱스토어(iOS) 다운로드 :
apple.co/2X17bwi

'고스트워 톡톡 라이브'를 좀 더 재밌게 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고스트워'를 다운 받고
화요일 6시마다 찾아오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세요!
*

444호 고스트가 고스트워에?!
또 고스트워에서만 볼 수 있는
이무기+케르베로스 합체 고스트 공개!

실시간 댓글이벤트부터
고스트워 아이템까지 몽땅 받아가자!

고스트워 라이브에서 지금 바로 ㄱㄱ!
고고! 고스트워!


*
깹이들만의 특급 비결은 뭘까?!
고스트워 하는 깹이들 여기로 다 모여!
💚 고스트워 카페:
cafe.naver.com/ghostwarofficial

💚 고스트워 공식 틱톡:
vt.tiktok.com/ZSJPMUKLB/

댓글 

  1. 신비아파트 공식채널 - Shinbi House

    신비아파트 공식채널 - Shinbi House

    21 일 전

    🥳'여름맞이! 고스트들과 함께하는 더위사냥 꿀팁' 라이브 이벤트 당첨자 발표🥳 (본 이벤트는 실시간 라이브시 진행된 이벤트 입니다) 호랑이 #9587 쭌1 #6664 시원#3362 몰라#4982 모두 축하드립니다!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고스트워 확정권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2. 권은혜

    권은혜

    2 일 전

  3. Hanifa Lisa A

    Hanifa Lisa A

    5 일 전

    Anyong aseo

  4. Yusi Lasiana

    Yusi Lasiana

    9 일 전

    I like shinbi house 😎😎😎😎😎

  5. 김남주

    김남주

    10 일 전

    🙃🤑🤑🤑🤑🤑🤑🤑🤑🤑🤑🤑🤑🤑🤑🤑🤑🤑🤑🤑🤑🤑🤑🤑🤑🤑🤑🤑🤑🤑🤑🤑🤑🤑🤑🤑🤑🤑🤑🤑🤑🤑🤑🤑🤑🤑🤑🤑🤑🤑🤑🤑🤑🤑🤑🤑

  6. 김남주

    김남주

    10 일 전

    재미있어요

  7. น้องฉลาม

    น้องฉลาม

    10 일 전

    มีคนไทยด้วย😂

  8. 끽꾸

    끽꾸

    13 일 전

    Hhhhhhh

  9. 구독 안하면 프사 미래 니 동생

    구독 안하면 프사 미래 니 동생

    15 일 전

    약하다 ^^ㅣ 발

  10. 윤성제

    윤성제

    17 일 전

    저 초보인데 확정권에서 묘인기 한번에 나왔어요

  11. 황정하

    황정하

    18 일 전

    가루이안 썰도 해주세요

  12. 유지혜

    유지혜

    18 일 전

    이무기와 수영하기

  13. 양미영

    양미영

    18 일 전

    지국적 완전 너프인돼

  14. 이원현

    이원현

    18 일 전

    기억하리 도 추가해주세요

  15. Hari_Official

    Hari_Official

    18 일 전

    Anyeong A-arigatou

  16. •haura zahra agustin•

    •haura zahra agustin•

    20 일 전

    안녕 어니 오빠 어떻게 지내

  17. 이미호

    이미호

    20 일 전

    와우

  18. 이미호

    이미호

    20 일 전

    와우

  19. 임세미

    임세미

    20 일 전

    저는맨날오키팀만걸려요사랑해요

  20. TV채환

    TV채환

    20 일 전

    저는이무기랑놀래요히히

  21. TV채환

    TV채환

    20 일 전

    아안녕하새요히히

  22. 쭌1 TV

    쭌1 TV

    21 일 전

    믿거나 말거나 웬디카브라요!!! 어느날 웬디고가 뜨거운 햇빛에 더워서 힘들었는데 갑자기 하늘에서 추파카브라들이 날아와 그늘을 만들어 줬는데 그에 갑동받은 웬디고는 한 추파카브라에게 달려들어서 합체하게 되었다!

  23. ♡Erica_Karan♡

    ♡Erica_Karan♡

    21 일 전

    즉 게임 또는 무엇 세루우 같은데요

  24. Anang Hendarto

    Anang Hendarto

    21 일 전

    Juuuuuuhcjdg

  25. My Name Is Ammar

    My Name Is Ammar

    21 일 전

    Fun Fact Ispiration Is Ben Ten

  26. 팬이에요우영

    팬이에요우영

    21 일 전

    나오면 재미있을거 같아요

  27. 팬이에요우영

    팬이에요우영

    21 일 전

    수영장맵

  28. 찬호박TV

    찬호박TV

    21 일 전

    이번업데이트돼박

  29. 김지혜

    김지혜

    21 일 전

    토면귀 묶는게더 좋았는데

  30. 박석주

    박석주

    2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

  31. 김효장

    김효장

    21 일 전

    묘인귀444호고스트워마지막업대이트

  32. 김효장

    김효장

    21 일 전

    저는요벽수귀랑왠디고랑보낼거에요

  33. 양효찬지루tv

    양효찬지루tv

    21 일 전

    도키오키

  34. 9A Arin Puput Widyawati

    9A Arin Puput Widyawati

    21 일 전

    Adik aku suka sekali sama kakak yang perempuan karna kakak yang perempuan cantik

  35. Gomez Paul

    Gomez Paul

    21 일 전

    좋아요 오키도키♡♡♥︎♡♡♡♡♡♡♥︎♡♡♡♡♡♡♡♡♡♡

  36. 용팔이

    용팔이

    21 일 전

    세나귀 해 주세요

  37. ปัทมพร ม่นศิลป์

    ปัทมพร ม่นศิลป์

    21 일 전

    要不要这样啦啦操场合同上海人👪了吧你是个好东西吃药吧!

  38. JE E

    JE E

    21 일 전

  39. Deva Revaldi

    Deva Revaldi

    21 일 전

    砰嘗試

  40. Lusi Lusinah

    Lusi Lusinah

    21 일 전

    Biasalah😃

  41. 권구성

    권구성

    21 일 전

    저는 라이브 시간이 학원시간ㅠ.ㅠ

  42. 초코파이

    초코파이

    21 일 전

    레벨11이고요 닉네임은 고스트입니다 웬디카브라를 부려먹어서 여름을이길거예요

  43. Jeon안빈낙도

    Jeon안빈낙도

    21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 이혜원

    이혜원

    21 일 전

    대박

  45. 이혜원

    이혜원

    21 일 전

    아아아아ㅏ아아아

    • 박 진진

      박 진진

      19 일 전

  46. 여배은하

    여배은하

    21 일 전

    이무베르스??

  47. 서은서

    서은서

    21 일 전

    여러분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48. 김현경

    김현경

    21 일 전

    • 은진고

      은진고

      21 일 전

      ?

  49. 김현경

    김현경

    21 일 전

    • 은진고

      은진고

      21 일 전

      ??

  50. 김현경

    김현경

    21 일 전

    안녕

  51. 에밀리와 함께

    에밀리와 함께

    21 일 전

    ....알림설정만 해놓고 깜빡했다!!!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52. GODO ZIPPER

    GODO ZIPPER

    21 일 전

    신화의 몬스터 합체!

  53. 서설연

    서설연

    21 일 전

    깜빡하고 잠자서 생방송노침

  54. 이안

    이안

    21 일 전

    사랑해요오키님

  55. 효린

    효린

    21 일 전

    강효린새드

  56. 김성영

    김성영

    21 일 전

    이무기와 강에서놀면 시원할듯해요 (전 그냥아이디어에요)

  57. 양동협

    양동협

    21 일 전

  58. love mom

    love mom

    21 일 전

  59. 아티루카스덕후

    아티루카스덕후

    21 일 전

    오늘 원래 학원가는날 아닌데 보충때 문에 못들어갔는데ㅠ

  60. love mom

    love mom

    21 일 전

    ???이무베로스???

  61. 효린

    효린

    21 일 전

    도키오빠잘생겨서요

  62. 서봉길70450

    서봉길70450

    21 일 전

    내일 영어 해요ㅠㅠㅠㅠ

  63. 김민진

    김민진

    21 일 전

    이무베로스사기다

  64. 이금녀

    이금녀

    21 일 전

    3:89는데

  65. 아몬드

    아몬드

    21 일 전

    16:47 저는 웬디고의 얼음공격을 이용해서 빙판을 만들어서 스케이트를 탈꺼에요. 근데전 부모님 한테 혼나서 개임을 설치하지 못해요. 그데신 매일 신비아파트를 보고 실시간 업데이트 정보는 매일봐요.

    • 윤성제

      윤성제

      17 일 전

      아... 게임을 설치 못하는구나... 부모님 때문에 저는 엠이 너무 만아서요 삭제 하니까 됬어요

  66. 서수연

    서수연

    21 일 전

    3

  67. 서수연

    서수연

    21 일 전

    안녕 하세요 저는요 서준현 입니다 있다 있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68. 서수연

    서수연

    21 일 전

  69. 미즈인하노이Ms In Hanoi

    미즈인하노이Ms In Hanoi

    21 일 전

    화이팅 그리고 사랑헤요

  70. 정다정

    정다정

    21 일 전

    그런데 다른 곳 아까 아까 그 말씀 부엌 범이랑 학진들이랑 방목하는 무료주는데 다른 거 찍어서 트는 안 보여 주세요 옛날에 보여주세요 보여주세요

  71. 유건&전찬

    유건&전찬

    21 일 전

    이무베로스 귀엽네

  72. 이종훈

    이종훈

    21 일 전

    물물물물 물물물물물물

  73. hanako rane

    hanako rane

    21 일 전

    Hi korea im from indonesia

  74. 이종훈

    이종훈

    21 일 전

  75. 남상휴

    남상휴

    21 일 전

    웬디카브라로 얼음머키

  76. 이병호

    이병호

    21 일 전

    오키

  77. 아니아니아니

    아니아니아니

    21 일 전

    ㅇㅇ

  78. 정병주

    정병주

    21 일 전

    저는도립귀랑운동하고아이스크림먹을래요

  79. 이준혁

    이준혁

    21 일 전

    저는 고스트워가 한국이 아니라 한국어를 배운 일본입니다

  80. 박수민

    박수민

    21 일 전

    나 방금 스페셜 뽑았는데 지하국대적 나옴 ㅎㄷㄷ

    • Yongkyu Park

      Yongkyu Park

      21 일 전

      ㄷㄷ

  81. djd dkd

    djd dkd

    21 일 전

    벽수기에수영장

  82. 김효섭

    김효섭

    21 일 전

    ㆍㄷ녹ㄷㄴ슬ㄷㅅㄴ거갑느 ㄴㄱㅅㄷㄱ너ㅡㄱㄴ디ㅜㄴㄱ더ㅡㄱㄴ뒤근ㄱ섯ㄴㆍㅂㆍ

  83. djd dkd

    djd dkd

    21 일 전

    원디고로얼음방만드기

  84. 윤여진

    윤여진

    21 일 전

    끝나는 시간이 안 써져있어서 라이브를 못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박수민

      박수민

      20 일 전

      ㅠㅠㅠㅠㅠㅠㅠㅠ

    • 이주한시티TV

      이주한시티TV

      21 일 전

      ㅠㅠ겠어요

  85. 하지원

    하지원

    21 일 전

    M'C 오키님 언니 M'C 도키님 오빠 고스트워 톡톡 고스트워 : 캐주얼 배틀 아레나 이무기여의주 뺏은썰푼다 집에😷😷 코로나19 😍😍😍😍 💖💖💖💖 👏👏👏👏 ^-^ ^-^ ^-^ ^-^ 종아요 구독 좋아 좋아해 😄😄😄😄 👍👍👍👍👍👍👍👍👍👍👍👍

  86. 황춘심

    황춘심

    21 일 전

    제가 오해한거면 죄송합니다

  87. 해준튜브

    해준튜브

    21 일 전

    오키도키님보고싶어었어요

  88. 황춘심

    황춘심

    21 일 전

    죄송해요 실시간 채팅 만약 보셨다면 죄송하고 채팅 본계정 으로 많이 실시간 채팅 쓸려고 노력 할께요 죄송해요 (옛날 할머니폰 부계정으로 쓰고있어요)

  89. 박주언

    박주언

    21 일 전

    재밌이는겜이신비아파트가재밌이서요♡♡♡♡♡♥︎♡♡♥︎♡

  90. meisya moon

    meisya moon

    21 일 전

    저는 한국인이 아니에요 인도네시아 인인데 가끔 이런 영상을보고 싶어요

    • 뽁뽁이~

      뽁뽁이~

      14 일 전

      @구독 안하면 프사 미래 니 동생 네 오해해서 죄송합니다

    • 구독 안하면 프사 미래 니 동생

      구독 안하면 프사 미래 니 동생

      14 일 전

      @뽁뽁이~ 한국말 너무 잘해서 나온 웃음이 아니라 그냥칭찬하는거에뇨

    • 구독 안하면 프사 미래 니 동생

      구독 안하면 프사 미래 니 동생

      14 일 전

      @뽁뽁이~ 아뇨

    • 뽁뽁이~

      뽁뽁이~

      14 일 전

      @구독 안하면 프사 미래 니 동생 비웃?

    • 구독 안하면 프사 미래 니 동생

      구독 안하면 프사 미래 니 동생

      14 일 전

      ㅋㅋㅋ

  91. 강혜진

    강혜진

    21 일 전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ㅎㅎ (귀염둥이 같아용♡)

    • 박 진진

      박 진진

      19 일 전

      웅원해줘

  92. 김대윤TV-2

    김대윤TV-2

    21 일 전

    누구나와요

  93. Rahma Wati

    Rahma Wati

    21 일 전

    Bhas ap ini we

  94. 남예준

    남예준

    21 일 전

    오키 도키

  95. 간지

    간지

    21 일 전

    하이퍼 캡슐 주세요 그러면 고스트워 2시간 할게요 토요일 일 일요일 마다 고스트워 계속 할게요 하이퍼 캡슐 2개 주세요 제발

  96. 우남정민

    우남정민

    21 일 전

    구독자 많네

  97. Hytek Kafah

    Hytek Kafah

    21 일 전

    Kerberos에는 특별한 권한이 있습니까?

  98. 이정주

    이정주

    21 일 전

    와 내 댓글 읽었다!

    • 박 진진

      박 진진

      19 일 전

      웅원해줘

  99. 구현호

    구현호

    21 일 전

    7빠

  100. Asuna Stacia Anime Edit AMV

    Asuna Stacia Anime Edit AMV

    21 일 전

    ❤️

다음 것